[C4D]애니메이션제작 5일차 190512 :: 수렁에 빠진 얼굴모델링(한번 엎음)


[C4D]애니메이션제작 5일차 190512 :: 수렁에 빠진 얼굴모델링(한번 엎음)

나중에 엎게된 1안 도무지 생각한 느낌이 안나서 걍 삭제함. 그리고 두번째한거이게 더 지림 띠요옴 꼴뚜기 만들기. 프론트뷰 사이드뷰 이미지는 대체 왜갖다논건지 알수가 없죠 징징이 아님. 본격적으로 못생겨지는 중 진짜 하기싫은 귀 중간에 또 폴리곤 흐름 망해서 브러쉬로 막 짓이기다가 대충 끝냄 얼굴에 붙인뒤에 귀와 구레나룻 사이가 잘 펴지게 슬라이드 엣지 툴로 잘 펴발라줬다.shift + c (찾기) : 슬라이드 엣지 이거 엣지모드, 버텍스모드 둘다 되고 에러도 없고 최고 너무 눈이 커서 그런가 서구적인 느낌 안나게 하고싶어서 계속 고침. 눈도 부리부리하게, 성격안좋아보이게 코도 날카롭게, 눈썹도 신경질적이게, 옹졸해보이게 입술도 얇게. 인상잡고있는데 착해보여져서 다시 고침 동공크기를 줄이고 눈썹 형태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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