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핥는 이유와 행동 의미 자주하는 행동엔 어떤 숨겨진 비밀이 있을까?


강아지가 핥는 이유와 행동 의미 자주하는 행동엔 어떤 숨겨진 비밀이 있을까?

강아지가 핥는 이유와 행동 의미 자주하는 행동엔 어떤 숨겨진 비밀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위드창고의 위드입니다! 요즘 들어서 날씨가 우중충한 탓에 어딘가에 놀러가기가 다소 어려운게 사실인데요ㅜㅜ 이런 날에는 강아지들과 함께 산책을 나가기에도 어찌보면 불편하지 않을까 합니다. 강아지들은 많은 것들을 행동으로써 보여준다고 하는데 어떤 숨겨진 의미들이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그럼 오늘도 잘 부탁드릴게요~ :) 먼저 강아지가 핥는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요? 첫번째로 주인을 핥는 경우엔 입으로 보호자 곧 주인을 핥는다는 건 애정의 대한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을 정말 아끼고 사랑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표현이라고 합니다 :) 두번째로 자신의 신체를 핥는 경우엔 어딘가 아프다는 질병의 대한 신호일 수 있습니다. 신체 일부 곧 발이나 아니면 몸 그리고 다른 부분들을 핥고 있는 모습을 보신다면 질병의 대한 표현일 수 있으니 유심히 보시는게 좋아요! 통증이나 아니면 어딘가 불편한 ...


#강아지 #강아지행동이유 #강아지행동의미 #강아지행동 #강아지핥는이유 #강아지하품 #강아지키우기 #강아지의미 #강아지숨겨진행동 #강아지비밀 #반려견

원문링크 : 강아지가 핥는 이유와 행동 의미 자주하는 행동엔 어떤 숨겨진 비밀이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