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일기 챌린지 어떻게들 작성하십니까? (Feat. 블로그 주간일기 첫번째, 네이버 지식iN, 행복의 문)


주간일기 챌린지 어떻게들 작성하십니까? (Feat. 블로그 주간일기 첫번째, 네이버 지식iN, 행복의 문)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과학 애널리스트 CASLAB조인진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각종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해오고 있지만 아직까지 한 번도 참여해 본 적이 없는 블린이로써 네이버 " 주간일기 " 챌린지라는 이벤트가 떠서 이번에도 별생각 없이 시간이 나길래 한번 쭈욱 읽어 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이벤트는 거의 참가해 보지 못한 일인입니다 ㅋ. 이번 블로그 챌린지 주간일기 이벤트는 나름 괜찮게 보여서 참가하기로 마음먹고 참가를 눌렀습니다 ~슝. 네이버 [블챌] 주간일기 이웃님들은 어떻게 작성하고 계시나요? 어쨌든 저처럼 이벤트에 관심이 없는 분들을 위해 제가 귀차니즘을 대신해 이벤트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 보게고 포스트를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팀에서 실시하는 주간일기 이벤트 블로그 주간 일기는 한 주간의 일상을 한 주 동안 모아 한 번에 쓰는 일기라고 적혀있네요. 그럼, 매일의 일상을 잠깐씩 메모해 놓고 주말에 정리해서 올리면 될 것 같습니다. 주간일기 챌린지 이벤트를 하는 목적은 ...


#CASLAB조인진 #과학애널리스트 #꿈여울블로그 #주간일기챌린지 #지식인도전 #행복의문 #헬렌켈러

원문링크 : 주간일기 챌린지 어떻게들 작성하십니까? (Feat. 블로그 주간일기 첫번째, 네이버 지식iN, 행복의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