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부동산, 파티는 끝났을까?(Feat. 주간일기 두번째, 주린이 투자일기)


주식과 부동산, 파티는 끝났을까?(Feat. 주간일기 두번째, 주린이 투자일기)

안녕하세요. 과학 애널리스트 CASLAB조인진 입니다. 오늘 포스트는 이러한 급박하게 돌아가는 세계경제상황에서 이제 갓 주식과 부동산 시장에 참여한 저같은 주린이나 부린이는 어떻게 해야할지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간단하게 주간일기이니 지난 한주동안 네이버 지식인 도전결과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이어가 보겠습니다. 6월 둘째 주 네이버 지식iN 도전 기록 이번주 질문에 대한 답변 수는 총 21개 = 과학 분야(과학, 공학) 21개 질문자 채택 결과 및 진행 상황 = 12개 (채택) + 9개(진행 중) 6월 18일(토) 둘째주 현재 CASLAB조인진 네이버 지식인 도전 진행 결과 답변 수 총 505개, 채택 답변 수 총 348개, 답변 채택률 = 93%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등급은 지존으로 변동없으며 내공 점수는 76,851에서 84,877점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번주 역시 과학분야 급상승랭킹은 1위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음 등급까지 남은 조건은 채택 답변 ...


#CASLAB조인진 #과학애널리스트 #꿈여울블로그 #주간일기챌린지 #주린이일기 #주식투자 #투자공부

원문링크 : 주식과 부동산, 파티는 끝났을까?(Feat. 주간일기 두번째, 주린이 투자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