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공부하는 방법과 직업 선택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Feat. [블챌] 10월 첫째 주 주간 일기)


과학 공부하는 방법과 직업 선택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Feat. [블챌] 10월 첫째 주 주간 일기)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과학 애널리스트 CASLAB조인진 입니다. 오늘 주간 일기 주제는 공부를 열심히 하는데도 과학 점수가 좋지 않아 걱정이라는 어느 학생의 고민에 대한 질문에 답변한 내용을 바탕으로 시험 성적과 출신 대학교 등 공부에 대한 제 생각을 네이버 지식iN 답변을 근거로 공유해 보겠습니다. 시험공부를 열심히 했는데 점수가 좋지 않다! 초. 중. 고를 졸업하면 이 지긋지긋한 공부에서 해방될 수 있다? 과연 대학 졸업은 공부의 끝일까 시작일까? 왜 평생 공부일까? 학생에게 있어 공부란 무엇일까? 그럼 네이버 지식iN 교육 학문분야 및 과학 분야에 올라왔던 과학 공부를 열심히 하는데 시험 성적이 좋지 않아 걱정이라는 학생의 질문과 함께, 돈을 많이 버는 장판공과 꽤 탄탄한 중소기업에 취업하는 것을 두고 선택을 고민하는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관련 네이버 지식iN 질문에 대한 답은 네이버 지식iN에 들어가서 질문 내용을 검색하시면 제가 답변한 내용은 검색해 보...


#CASLAB조인진 #공부의중요성 #과학공부방법 #과학애널리스트 #꿈여울블로그 #주간일기챌린지 #직업선택 #평생공부

원문링크 : 과학 공부하는 방법과 직업 선택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Feat. [블챌] 10월 첫째 주 주간 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