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팽창 계수, 열팽창률, 엘라스토머, 빅뱅과 시간의 탄생 시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Ft. 영률과 열팽창률 도표, 빅뱅과 시간의 탄생)


열팽창 계수, 열팽창률, 엘라스토머, 빅뱅과 시간의 탄생 시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Ft. 영률과 열팽창률 도표, 빅뱅과 시간의 탄생)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과학 애널리스트 CASLAB조인진 입니다. 오늘 주간 일기 주제는 시간의 탄생과 문명의 발달에 따른 시간의 역사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영률(Young's Modulus)과 열팽창률 도표를 근거로 열팽창률이 큰 소재에 대하여 네이버 지식iN 답변을 근거로 공유해 보겠습니다. 시간에 대해서는 과학적 관점에서도 다양한 주제들을 이야기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시간이 무엇인가부터 시간은 존재하는가, 시간은 흐르는가라는 질문, 시간은 어디서나 똑같이 흐르는가 등 당장 생각해도 수많은 질문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시간의 탄생 시점, 시간의 절대성 또는 상대성, 이 세상을 구성하는 중심으로써 4차원 시. 공간을 어떻게 정의할 것인가 등에 대해서도 궁금한 생각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은 일반인들이 궁금해할 역사적이고 과학적 상식 선에서 시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빅뱅과 시간의 탄생 시점? 시간이 탄생한 시점, 시간 개념의 역사, 시간 측정 및 시분할의 시작은...


#CASLAB조인진 #영팽창계수 #영률 #열팽창률측정방법 #열팽창률 #열팽창계수가높은물질 #열팽창계수가가장큰금속 #열팽창 #열률과열팽창률도표 #엘라스토머 #시분할을나눈인류 #시간측정의시작 #시간의탄생 #시간의역사 #빅뱅이론 #꿈여울블로그 #과학애널리스트 #Elastomer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열팽창 계수, 열팽창률, 엘라스토머, 빅뱅과 시간의 탄생 시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Ft. 영률과 열팽창률 도표, 빅뱅과 시간의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