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있고 쾌적한 침실을 위해~ 오아 무드 가습기 개봉기(OA MOOD Humidifier)


감성 있고 쾌적한 침실을 위해~ 오아 무드 가습기 개봉기(OA MOOD Humidifier)

안녕하세요. 주투리 아빠입니다. 하늘에 구멍이라도 난 듯 기나긴 장마로 축축한 여름도 지나가고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창문도 꼭 닫고 난방도 하면서 집안이 많이 건조해진 듯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침실용으로 가습기를 하나 찾다가 오아 무드 가습기(OA MOOD Humidifier)를 샀습니다. 택배로 박스를 받고 보니 마치 가습기라고 쓰여있지 않으면 밥솥으로 오해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나만 그런가..?) 오아 무드 가습기 옆에 500이라고 쓰여있는 것은 용량입니다. 이 모델은 500ml, 1000ml 두 종류가 나오니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500ml 모델이 스펙상 사용면적이 6~8평이고 30~50ml 분사량으로 8시간 작동한다..........

감성 있고 쾌적한 침실을 위해~ 오아 무드 가습기 개봉기(OA MOOD Humidifier)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감성 있고 쾌적한 침실을 위해~ 오아 무드 가습기 개봉기(OA MOOD Humidifi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