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안산점 애플워치 SE 필름 부착 후기 (#안산 액정필름 붙히는 곳)


힐링쉴드 안산점 애플워치 SE 필름 부착 후기 (#안산 액정필름 붙히는 곳)

평소에 각종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항상 고민인 부분이 액정필름이다. 보통 1년정도 사용 후 재판매 하는 필자의 구매패턴상 액정기스 등이 있으면 재판매시 제 값을 받기 힘들기 때문에 액정필름이 부착되지 않아 있으면 사용하기 조심스럽다. 액정필름은 셀프부착하면 내부에 먼지가 들어가거나 기포문제 때문에 어려움이 많다. 그렇다고 부착 안하고 쓰기엔... 뭔가 찝찝하고 안산에는 액정필름 부착하는 업체가 많이 없기도 하고... 그러던 와중에 좋은 기회가 있어서 힐링쉴드 안산점에 방문하였다. 위치는 중앙동 영풍맘모스 프라자 지하 1층이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로 76 영풍 프라자 지하1층 15호 힐링쉴드 안산점 (https://naver.me/xIhe8ETv) 안산에도 스마트폰 액정필름 부착하는 곳이 있다는 사실! 오늘 부착할 기종은 애플워치SE 알리익스프레스 등지에서 애플워치용 필름을 많이 구매해봤지만 애플워치의 엣지디스플레이 때문에 깔끔한 액정필름을 구하기 어려웠다. 두꺼운 방탄액정형태...


#강화유리 #충격방지 #저반사지문방지 #올레포빅 #액정필름 #액정보호필름 #애플워치 #아이폰 #시력보호 #블루라이트차단 #보호필름 #노트북 #고광택 #힐링쉴드

원문링크 : 힐링쉴드 안산점 애플워치 SE 필름 부착 후기 (#안산 액정필름 붙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