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alid BIOS Image" 바이오스 업데이트 오류 해결 (기가바이트 A320 보드)


"Invalid BIOS Image" 바이오스 업데이트 오류 해결 (기가바이트 A320 보드)

기가바이트 A320보드는 바이오스 업뎃 파일을 제대로 넣었는데도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하려고 하면 Invalid BIOS Image 라고 떠서 당황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 이 오류는 바이오스 Image 파일이 다를 때 뜨는 오류이다. 필자가 애먹은 보드는 GA-A320M-S2H이다. 같은보드 4개를 업데이트 해야되는데 계속해서 이 문제가 발생을 해서 관련내용을 공유하게 되었다. 참고로 이 문제는 기가바이트 A320보드에서 자주 발견되는 문제라 딱히 특정 메인보드만 그런건 아니다. 아무튼 이경우엔 먼저 메인보드 이름 및 리비전을 다시 확인 후 올바른 바이오스 파일을 넣어주면 해결이 되는 문제이나 필자의 경우 리비전 까지 맞는걸 몇번을 확인했는데도 오류가 뜨길래 이를 해결하기 위해 몇시간 뻘짓하다가 결국 해결을 했는데 관련 내용 공유한다. 다시말하지만 Invalid BIOS Image가 뜬다면 메인보드 이름을 다시한번 확인해보는게 최우선이다 보통은 다른 메인보드 바이오스 Image로 업...



원문링크 : "Invalid BIOS Image" 바이오스 업데이트 오류 해결 (기가바이트 A320 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