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에이온홀딩스, 에이온인베스트, 해선커플TV, 이택삼, 로얄, 대장, 최대리 <- 다 사기업체입니다.


해외선물 에이온홀딩스, 에이온인베스트, 해선커플TV, 이택삼, 로얄, 대장, 최대리 <- 다 사기업체입니다.

https://blog.naver.com/z3power/223021049927 위 링크는 필자가 예전에 쓴 글인데 관심있으면 가서 보시고 유튜브가 요즘 돈독이 올랐는지 에이온 홀딩스? 사기 업체홍보도 하고 있음ㅋㅋ 대한민국에서 합법 HTS는 기존의 증권사에서 거래하는 계좌만 합법임. 합법HTS? 불법이니까 합법이라고 하는거지 현행법으로 불법HTS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처벌조항이 없을뿐 이것 역시도 알고서 계속 사용하면 도박관련 법률로 처벌받을 수 있음. 아니 그건 알겠는데 불법 HTS를 사용해도 돈만벌면 되는거아님? 증거금도 싸고, 개설하면 교육도 안받고 바로 거래할수 있는데 여기써도 수익만 내면 되는거 아님? 왜 갸들이 니들 수익보면 돈을 돌려준다고 생각함? 갸들은 니들이 손해봐야 이익을 보는 구조임 니들이 이득보면? 무슨 초단기매매니 말도안되는 이유로 돈 돌려주는걸 거부함. 걍 먹튀지 그리고 이런거래 하는애들 죄다 자기네들이 사용하는 HTS홍보하고 있음. 박호두 방송가보셈 이베스...



원문링크 : 해외선물 에이온홀딩스, 에이온인베스트, 해선커플TV, 이택삼, 로얄, 대장, 최대리 <- 다 사기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