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가성비 8인치 태블릿을 찾아서 (2) - 샤오미 미패드4 (#Twrp 공장초기화)


쓸만한 가성비 8인치 태블릿을 찾아서 (2) - 샤오미 미패드4 (#Twrp 공장초기화)

쓸만한 가성비 8인치 태블릿을 찾아서 (1) - 갤럭시탭 A 8.0 (2019) 사지마세요. 필자는 8인치 태블릿 매니아이다. 확실히 8인치는 애매한 포지션이긴한데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가벼워서 1... m.blog.naver.com 가성비 8인치 태블릿 포스팅을 하고 난 뒤 귀찮아서 후속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는데 필자는 미패드4를 구매 후 계속 쓰고 있었음. (미패드5는 8인치 모델이 없다) 사이즈는 아담하다. 딱 내가 원하는 사이즈. (사진보다 더 작아보임) 딱 넷플릭스보고 이북보고 유튜브 좀 하는 용도 스냅 660이니 이걸로 게임할 생각은 비추임. 갤럭시탭 8인치 모델들은 AP가 후져서 웹서핑할때 버벅이는데 얘는 웹서핑도 그럭저럭 쓸만함. 갤럭시탭 8인치 모델들 살바에는 미패드4를 구해서 쓰는게 나음. 다만 이 제품 가장 큰 단점은 배터리가 조루라는거임. lte모델이라 더 빨리 떨어지는거 같긴한데 그걸 감안해도 넘 빨리 떨어짐. 그럼 2023년에 이 제품을 중고로 살만한가? 이...



원문링크 : 쓸만한 가성비 8인치 태블릿을 찾아서 (2) - 샤오미 미패드4 (#Twrp 공장초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