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 할인 팁 해피포인트 KB 국민 체크카드 실제 결제 인증 (카드 실적 없이)


CGV 영화 할인 팁 해피포인트 KB 국민 체크카드 실제 결제 인증 (카드 실적 없이)

최근 방학도 되고 아이들과 영화를 보러 가고 싶은데 영화를 보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번 개봉한 영화를 기준으로 CGV 앱에서 영화를 보려고 하니 청소년 1, 어른 2 기준으로 주말 아침 시간일때 약 3만원이 드는 군요 실화인가요 ? 그래서 이번에는 CGV 영화를 저렴하고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예~엣날에 영화를 볼때 장당 한 5천원 정도 했으니 이정도면 치킨 한마리 가격이라서 (치킨도 요새 올랐지만요 ㅜㅜ)부담을 훨씬 덜 수 있더라구요 1. 영화보기 전달, KB 국민 해피포인트 체크카드로 리브메이트 10만원 충전하기_영화 할인 혜택 및 충전방법 우선, 먼저 KB 국민 해피포인트 체크카드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실사용 없이 실적을 채우기 위해서 리브메이트 포인트 충전 10만원 해야하는데 당연히 지금 바로 하시면 다음달에, 다음달에 하시면 그 다음달에 적용이 됩니다. 그래서 이 포스팅을 보시고 결...


#CGV #절약 #리브메이트 #KB해피포인트 #KB국민체크카드추천 #KB #CGV할인팁 #CGV할인 #CGV제휴할인 #짠테크

원문링크 : CGV 영화 할인 팁 해피포인트 KB 국민 체크카드 실제 결제 인증 (카드 실적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