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황리단길 내돈내산 맛집, 먹거리, 카페 추천 (해피치즈스마일, 황남쫀드기, 동경)


경주 황리단길 내돈내산 맛집, 먹거리, 카페 추천 (해피치즈스마일, 황남쫀드기, 동경)

마음이 가는대로! 마음이 입니다 ^^ 오늘도 마음이를 따라와보세요! 팔로미! 경주여행을 준비하면서 황리단길은 꼭 가봐야 하는 핫플레이스라고 해서 황리단길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저는 대릉원과 첨성대를 방문하면서 같이 일정을 묶었어요. 거리상 바로 붙어있는 곳이라 뚜벅이로 걸어서 이동이 가능한 곳입니다. 황리단길이 메인 여행으로 잡으신 분들은 황리단길로 가셨다 대릉원과 첨성대를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더불어 대릉원과 첨성대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황리단길에서 간단히 티타임이나 식사시간을 가져도 좋을꺼 같습니다. 요즘은 지역마다 '~리단길' 이라고 이름붙이며 각종 먹거리, 놀거리를 모아놓는 길을 조성해놓더라구요. 흔한 프렌차이즈 맛집보단 특색있는 식당과 카페들, 소품가게 등등이 있어 한번쯤 방문해보게 됩니다. 사실 황리단길을 방문한 이유중 하나는 맛집과 예쁜 카페를 방문해보고 싶어서였는데요. 제가 경주여행중 느낀바로는.. 경주는 정말 맛있는 집이 별로 없습니다. ㅠㅠ 유명한 맛집을 찾아가봐도...


#경주떡볶이 #황리단길카페 #황리단길맛집 #황리단길떡볶이 #황리단길 #황남쫀드기 #카페동경 #첫글 #경주황리단길 #경주카페 #경주맛집 #황리단길카페동경

원문링크 : 경주 황리단길 내돈내산 맛집, 먹거리, 카페 추천 (해피치즈스마일, 황남쫀드기, 동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