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펜션 디아트펜션 내돈내산 솔직리얼후기 (불국사인근 펜션, 경주 수영장펜션, 스파펜션)


경주펜션 디아트펜션 내돈내산 솔직리얼후기 (불국사인근 펜션, 경주 수영장펜션, 스파펜션)

마음이 가는대로! 마음이 입니다 ^^ 오늘도 마음이를 따라와보세요! 팔로미 경주에는 생각보다 많~~~은 숙소가 있습니다. 호텔, 리조트, 펜션, 한옥펜션등 다양한 타입의 숙소들이 있었어요. 이번 여행기간에는 벚꽃절정의 기간과 주말이라는 특수성이 있어 숙소선택에 한정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평이 좋고 불국사 쪽에 위치한 펜션인 디아트 펜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경주 여행기간인 3박4일동안 디아트펜션에 머물렀습니다. 첨부한 사진은 모두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100% 리얼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를 써볼께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고,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 참고로 저는 숙소 선택의 가장 첫번째 기준은 청결입니다. 경주 디아트펜션 경주시 보불로 66-21 일단 디아트 펜션은 가족펜션, 수영장펜션, 스파펜션으로 소개되어있습니다. 불국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 관광지를 불국사쪽으로 원하시는 분은 거리상으로 좋습니다. 그리고 보문관광단지쪽보다는 조용하기 때문에 차...


#경주디아트펜션 #경주숙소 #경주여행 #경주펜션 #디아트펜션 #첫글

원문링크 : 경주펜션 디아트펜션 내돈내산 솔직리얼후기 (불국사인근 펜션, 경주 수영장펜션, 스파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