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결혼 2년 만에 천사가 찾아왔어요 (자연임신 후기)


반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결혼 2년 만에 천사가 찾아왔어요 (자연임신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c 몇 개월 만에 블로그로 돌아왔습니다 :D 자주는 아니지만 종종 여행도 다니고 맛집도 다녔지만 블로그에 기록할 여력이 없었네요.c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가장 큰 변화는, 결혼 2년 만에 저희 부부에게 천사가 찾아왔습니다. (꺄악) #임밍아웃 올해 2월 1일에, 소중한 우리집 귀염둥이 딸내미 미니비숑 '망고'가 생겼는데요. 망고가 복덩이였나 봐요. (우리집 망고에 대한 포스팅도 할 기회가 있겠죠.) 얼마 전 1살을 맞은 우리집 겸둥 망고랍니다 덕분에 지금 저는 21주 임산부랍니다^_^ 최근 20주 주수 사진 임신 초기에는 안정을 해야 하는 시기라 (핑계라면 핑계죠 ㅎㅎ) 블로그를 아예 잊고 살았네요. 이제부터는 임신과 육아 주제도 더해서 블로그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실은 저는 두 번의 유산을 겪었던 터라, 이번 임신이 더 감사하고 또 조심스러웠는데요. 임신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꼭!! '부부 함께' #산전검사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두 번의 유산 이후...


#가임클리닉 #크리미베베 #크녹산주사 #크녹산배주사 #초음파앨범 #자연임신 #임밍아웃 #신혼부부임신 #서울의료원가임클리닉 #산전검사 #크리미베베초음파앨범

원문링크 : 반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블로그. 결혼 2년 만에 천사가 찾아왔어요 (자연임신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