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 저처럼 간단히 사용하실 라이트유저분들의 리얼꿀팁알려드립니다. 어플 실사용 후기 모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 저처럼 간단히 사용하실 라이트유저분들의 리얼꿀팁알려드립니다. 어플 실사용 후기 모음!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철지만 코로나 거리두기 단계상향으로 우울한 휴가철을 보내고 있습니다. 날씨 또한 무더워서 나가기도 엄두가 안나고.. 그래서 새로운 취미가 생겼습니다. 얼마전 구매한 ipad pro 5th 12.9inch 가지고 침대에 누워서 생활하기 입니다. 이번 #아이패드프로5세대 는 M1칩셋을 포함하여 화려한 하드웨어가 자랑입니다. 첫 구매시 주변에서 저에게 아이패드 프로5세대의 성능이 필요하냐면서 타박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복잡한 것이 싫은 라이트 유저입니다. 저같이 꼭 생산성있는 작업을 해야만 아이패드프로를 써야하나? 라는 의문을 가지신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왕 사는 제품 최고의 성능, 최신의..........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 저처럼 간단히 사용하실 라이트유저분들의 리얼꿀팁알려드립니다. 어플 실사용 후기 모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 저처럼 간단히 사용하실 라이트유저분들의 리얼꿀팁알려드립니다. 어플 실사용 후기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