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반찬가게] 흥덕구반찬 복대동반찬가게 NO.1 찬장 청주복대점 어서와 반찬가게는 처음이지? 솔직이용후기 들어갑니다.


[청주반찬가게] 흥덕구반찬 복대동반찬가게 NO.1 찬장 청주복대점 어서와 반찬가게는 처음이지? 솔직이용후기 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다드미입니다. 대한민국이 지금 #열돔현상 으로 점점 무더위가 더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 꼭 조심하세요..) 저는 계속 두통이 있어서 병원을 방문 했더니 더위를 먹은 것 같다고해서 안정제를 처방 받았습니다. 여러분들도 더위먹지 않게 조심 또 조심 부탁드립니다. 날이 더워도 사람은 삼시세끼를 먹어야하니.. 입맛은 없지만 배는 고프고.. 이럴 때는 배달음식이 최고이지만 요즘 배달음식을 너무나 많이 시켜먹다보니 배달비용도 부담이되고 자극적인 메뉴말고 집밥이 먹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주반찬가게 #복대동반찬가게 넘버원 #찬장복대점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찬장복대점 영업시간 : 10:..........

[청주반찬가게] 흥덕구반찬 복대동반찬가게 NO.1 찬장 청주복대점 어서와 반찬가게는 처음이지? 솔직이용후기 들어갑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청주반찬가게] 흥덕구반찬 복대동반찬가게 NO.1 찬장 청주복대점 어서와 반찬가게는 처음이지? 솔직이용후기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