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맛집] 제천 명물 용천막국수 한그릇 하시고 다드미와 의림지에서 간단한 산책을 떠나 보겠습니다!


[제천맛집] 제천 명물 용천막국수 한그릇 하시고 다드미와 의림지에서 간단한 산책을 떠나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드미입니다. 오늘은 소나기가 요란하게 온다는 기상예보를 확인하였지만.. 비는 한방울도 안오고 강렬하게 태양빛만 내리쬐고 있습니다. 집에 가만히 앉아있어도 더운 요즘 #도쿄올림픽 에서 열심히 땀흘리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해가 지날수록 매년 더 더워지는 것 같은 기분은 저의 기분탓인가요? 정말 지구가 더욱 더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08/10 은 #말복 입니다. 말복만 지나면 그래도 아침저녁 선선한 바람을 기대할 수 있으니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 10일정도 남았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음식하면 냉면, 삼계탕, 콩국수 등 여러 음식이 있습니다. 그중 냉면과 비슷하지만..........

[제천맛집] 제천 명물 용천막국수 한그릇 하시고 다드미와 의림지에서 간단한 산책을 떠나 보겠습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제천맛집] 제천 명물 용천막국수 한그릇 하시고 다드미와 의림지에서 간단한 산책을 떠나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