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점수 범위 및 해당 분류에 대한 분석(내머리는 천재일까? 평균일까?)


IQ점수 범위 및 해당 분류에 대한 분석(내머리는 천재일까? 평균일까?)

천재: IQ 145 이상 극도로 영재 범위에 속하는 개인은 탁월한 지적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놀라운 인지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IQ가 145 이상인 그들은 지능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개인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개인은 고급 문제 해결 기술, 탁월한 기억력 및 높은 수준의 창의성을 나타냅니다. 학업 환경에서 매우 재능 있는 개인은 전통적인 커리큘럼이 덜 도전적일 수 있으며 자신의 재능을 완전히 개발하기 위해 전문 교육 프로그램 또는 심화 기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학, 과학, 언어 및 예술을 포함한 여러 영역에서 뛰어난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저명한 과학자, 발명가, 지식인이 이 범주에 속합니다. 고도의 인지 능력으로 인해 극도로 재능 있는 개인은 독특한 사고 방식과 세상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추상적인 개념, 복잡한 이론 및 지적 추구에 예리한 관심을 보입니다. 그들은 깊고 통찰력 있는 대화에 참여하고 지식에 대한 갈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보...


#IQ #지능지수 #영재특징 #아이큐평균 #아이큐테스트 #아이큐150 #아이큐120 #iq평균 #iq별특징 #iq별직업 #iqeq #천재

원문링크 : IQ점수 범위 및 해당 분류에 대한 분석(내머리는 천재일까? 평균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