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애드핏 애드포스트, 동일한 광고를 클릭했을때 각각 단가가 얼마일까?(feat. 각각의 장단점)


애드센스 애드핏 애드포스트, 동일한 광고를 클릭했을때 각각 단가가 얼마일까?(feat. 각각의 장단점)

애드센스, 애드핏, 애드포스트는 모두 동일한 광고를 클릭했을 때 단가가 다릅니다. 애드센스는 가장 높은 단가를 제공하는 반면, 애드핏은 가장 낮은 단가를 제공합니다. 애드포스트는 두 광고 플랫폼의 중간 정도의 단가를 제공합니다. 애드센스의 단가가 가장 높은 이유는 애드센스가 가장 많은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애 드센스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애드센스를 통해 광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광고 단가는 광고주의 경쟁력과 광고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애드핏의 단가가 가장 낮은 이유는 애드핏이 가장 적은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애드핏은 애드센스에 비해 광고주 수가 적기 때문에, 애드센스만큼 높은 단가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애드포스트의 단가는 두 광고 플랫폼의 중간 정도입니다. 애드포스트는 애드센스와 애드핏의 장점을 결합한 광고 플랫폼입니다. 애드포스트는 애드센스만큼 많은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애드...


#google애드센스 #홈페이지광고넣기 #티스토리블로그광고 #카카오애드핏 #애드센스애드몹 #애드몹애드센스 #구글자동광고 #구글애드포스트 #구글애드센스홈페이지 #구글애드센스란 #구글애드센스광고넣기 #구글애드센스광고 #구글애드사용법 #구글블로그광고 #홈페이지애드센스

원문링크 : 애드센스 애드핏 애드포스트, 동일한 광고를 클릭했을때 각각 단가가 얼마일까?(feat. 각각의 장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