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사래가 사라지고, 샤워 중에 눈에 충혈이 없다 (2009년 4월 18일)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사래가 사라지고, 샤워 중에 눈에 충혈이 없다 (2009년 4월 18일)

* 아래의 글은 파킨슨병으로 의뢰하신 환자분의 치유 및 치료의 시작부터 완치까지 모두 기록된 글 입니다.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사래가 사라지고, 샤워 중에 눈에 충혈이 없다 (2009년 4월 18일) (좋아진 느낌) 이삼일 간 동안의 상태.

*사래가 생기는 것이 없어졌다. *샤워 중에 눈이 감기지 않아 비눗물이 눈에 들어가 충혈이 되는데 충혈이 되지 않았다.

*팔,다리의 마비증세가 가벼워졌다. *목에 낀 객담이 걸려 있다가 밖으로 나온다.

*팔뚝, 허벅지의 마비 부위가 마사지 후 더 많이 풀렸다. (증상) *머리 관자놀이쪽이 심하게 아팠다.

(두차례, 10분~20분) *찌릿찌릿했다. *머리가 멍한게 맑지 않고 우리하게 하고나서 아픈 끝의..........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사래가 사라지고, 샤워 중에 눈에 충혈이 없다 (2009년 4월 18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사래가 사라지고, 샤워 중에 눈에 충혈이 없다 (2009년 4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