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하루종일 머리가 욱신거리면서 아프다 (2009년 4월 19일)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하루종일 머리가 욱신거리면서 아프다 (2009년 4월 19일)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하루종일 머리가 욱신거리면서 아프다 (2009년 4월 19일) * 머리-----하루종일 옆의 관자놀이 부위가 욱신거리고 아프다. * 얼굴-----얼굴에 열이 오르듯이 열이 난다. * 가슴-----가슴이 답답하고 울렁거린다. 두근두근하고, 숨이 할딱거릴 정도로 긴장된다. * 온몸-----스크린 골프 중에 갑자기 지치고 힘이 들어 걷기도 힘들어 졌다. * 팔-------팔의 떨림이 안정되는 듯하다가 심하게 떨려온다. * 어깨-----목과 어깨 사이가 아주 애리다.

우리하게 근육이 뭉치듯이 뻣뻣하고 딱딱해 진다. * 잠--------잘 잤다. * 감정 마음이 불길한 생각을 불안,초조,조바심이 생긴다.복합적인 감정으로 두려움도 있다. 오래..........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하루종일 머리가 욱신거리면서 아프다 (2009년 4월 19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파킨슨병 치유 및 치료과정] 하루종일 머리가 욱신거리면서 아프다 (2009년 4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