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2. 25 (화) [호주 워홀 퍼스] 꼬여버린 일 & 동료 생일 & 시급 인상?정리?


2020. 02. 25 (화) [호주 워홀 퍼스] 꼬여버린 일 & 동료 생일 & 시급 인상?정리?

출근해서 아침일을 정리했다. 그리고나서 사무실 M이랑 이야기하는데 커스타드 마무리 가능하냐고 물었다. 어제랑 같은 상황이고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했다. 알겠다던 M은 뭔가 잘못되었는지 문자를 계속 보냈다. 어제 해두었던 휘핑크림이 8파레트가 안된다고했다. 8파레트 해달라고했고 어제다해서 뒀다고 모른다고 했다. 찾아보니 해야될게 2단짜리 팔레트들에 가려져서 보시지 않게 되어 있었다. 포크리프트들이 날짜 신경 안쓰고 여기저기 옮기다가 나눠서 두었고 귀찮으니 정리 없이 막은거다. 뭐 어짜피 불평해도 안통해서 S와 1시간만에 마무리. 그러고선 창고에서 쉬고 있었다. 항상 일없으면 숨어있던 창고에 있었는데 빅보스 V가 와서 꼬인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너네가 안해도 되는일(물건 찾는일)은 다른 팀으로 넘길 거고 앞으로는 리스텍 시작전 파레트 개수 끝난 후의 파레트 개수 기록해서 정리하자고 이야기했다. 그리고선 안전 문제로 장고서 쉬지말라고 했다. 식당가서 쉬라는데 종종 일이 없으면 하루종일 식당가...



원문링크 : 2020. 02. 25 (화) [호주 워홀 퍼스] 꼬여버린 일 & 동료 생일 & 시급 인상?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