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01. 26 (화) [호주 워홀 퍼스] FIFO 지게차/스팟터 & 다들 떠남 & 프로젝트 급 종료!


2021. 01. 26 (화) [호주 워홀 퍼스] FIFO 지게차/스팟터 & 다들 떠남 & 프로젝트 급 종료!

술마셔인지 잠을 못자서인지 마냥 졸렸다. 오전에 오랜만에 지게차몰고 트레밍 하늘은 개 맑았고 뜨거워 죽을듯했다. 4대정도를 하차했고 거진 12시가 되었다. 그냥 바닥에서 쉬다가 컨테이너 상차. 그렇게 다마무리하고 나가는애들 다 나감. 작별인사와 악수, 포옹등을하고선 다들 떠나보냈다. 그러고선 청천병력 같은 소식 응 이제 금요일이면 다 나갈거야. 슈바 아저씨 W도 팀리더 S도 갑자기 들은듯 원청의 급작스런 요청에 다들 일이 꼬였다. 짐두고 나간애들도 있는데 이게 무슨 난리람. 개더웠지만 차가없어서 죽을뻔 그늘을 찾아서 쉬긴 했지만 개덥긴했다. 그늘에서 계속 쉬다 졸다 하다가 퇴근 퇴근하고 수영장 갔다가 고프로 들고 놀고 다시 나와서 쉬다가 저녁먹었다. 저녁먹고 쉬다가 다시 어깨 내일 캠프를 옮겨서 짐싸야한다. 빨래도 다 해버리고 퍼스 돌아갈 준비중....


#.

원문링크 : 2021. 01. 26 (화) [호주 워홀 퍼스] FIFO 지게차/스팟터 & 다들 떠남 & 프로젝트 급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