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입생 교육] 창원대학교 최대 활용법 :: 2부, 취미편 - (2) 원데이클래스 저렴하게 듣는 법!


[2023 신입생 교육] 창원대학교 최대 활용법 :: 2부, 취미편 - (2) 원데이클래스 저렴하게 듣는 법!

취미편 하나로 끝내려고 했는데 불가능이었네요... 한 3편 나올 듯...ㅎㅎ 창원대학교 최대활용법 2부, 새내기들에게 추천하는 비교과 프로그램 [2023 신입생 교육] 창원대학교 최대 활용법 :: 2부, 취미편 - (1) 새내기들에게 추천하는 비교과 프로그램 혹시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셨다면, 아래 링크의 글들을 읽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창원대학... blog.naver.com :: 원데이클래스 :: 저렴하게, 또는 공짜로 하는 방법 요즘 원데이클래스로 취미 맛보기를 하거나, 데이트코스로 삼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접 공방에 가서 체험을 하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에는 다소 어렵기도 해요. 하지만 학내, 또는 근처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원데이클래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는 사실!! 1. 메이커아지트 (창원대 중앙도서관 내 위치) 메이커아지트 팹랩창원센터 무한한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공간 당신의 무한한 아이디어를 현실로 실현시기는 특별한 공간 메이커아지트...


#창원대학교꿀팁 #창원대학교최대활용법

원문링크 : [2023 신입생 교육] 창원대학교 최대 활용법 :: 2부, 취미편 - (2) 원데이클래스 저렴하게 듣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