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12] 공군호텔 포토테이블 :: 다이소, 오늘의집, 스냅스 활용해 5만원 이하 셀프구성하기!


[결혼준비 #12] 공군호텔 포토테이블 :: 다이소, 오늘의집, 스냅스 활용해 5만원 이하 셀프구성하기!

결혼식 후기 쓸 게 너무너무 많은 데 시간이 없어 슬픈 직장인... 공군호텔 예약 후 사소하지만 거슬리는 고민 중 한부분을 차지했던 포토테이블. 남색 천이 덮인 테이블(테이블 사이즈 : 150 cm * 80 cm), 이젤 2개만 제공해서 신랑신부가 알아서 꾸며야 했다. 처음 계약할 땐 무조건 셀프로 해야지! 했었는데, 막판에 준비하고 신경써야할 것들이 많다보니 너무 피로해져서 그냥 돈주고 해? 하고 갈팡질팡 했었다. 어차피 사람들 시선 스쳐지나가기만 할 거 굳이? VS 그래도 우리의 첫인상인데 허접하긴 좀.. 하지만 공군호텔 협력업체에서 날아온 홍보물을 보니 최소금액 22만원 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홍보물부터 촌스러워서 못 믿겠음... 네. 괜찮습니다. 직접 하겠습니다. 우리는 공군호텔 3층 그랜드볼룸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하객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아주 넓다는 점! 그래서 오히려 포토테이블에 시선이 잘 가지 않을 것 같았다. 저기 몰랑이 캐릭터 아래에...



원문링크 : [결혼준비 #12] 공군호텔 포토테이블 :: 다이소, 오늘의집, 스냅스 활용해 5만원 이하 셀프구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