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11] 가방순이 명찰, 부케순이, 사회자, 스냅작가님 명찰까지 셀프 제작하기 (도안 공유)


[결혼준비 #11] 가방순이 명찰, 부케순이, 사회자, 스냅작가님 명찰까지 셀프 제작하기 (도안 공유)

웬만한건 직접 해야 직성이 풀리는 나... 요즘은 인터넷이 워낙 발달해서 검색 몇번만 하면 바로 따라 만들수 있답니다!! 결혼적령기가 되면서 결혼식을 다니다 보니 신부측 가방순이에게 축의금을 주고 싶은데 누가 가방순이인지 긴가민가 한 경우가 꽤 있어서, 내 결혼식에는 꼭 가방순이 명찰을 달아줘야겠다! 생각했다. 원래 가방순이 명찰만 만드려다가, 어차피 종이 써야하는 거 필요한 거 다 만드는게 낫지 않나? 싶어 제작해본 가방순이, 부케순이, 사회자, 아이폰스냅작가님 명찰. 아이폰스냅 명찰만 만든 이유 다른 작가님들은 커다란 DSLR 카메라로 촬영하시니 하객들이 당연히 섭외 작가이겠거니~ 하고 비켜주는데, 아이폰스냅작가님은 휴대폰만 들고 다니니 하객들이 그냥 친구인 줄 알고 안 비켜 주거나 시야를 가리는 경우도 있을 것 같아 예방차원에서 만들었다. 물론 작가님께 명찰 만들어도 괜찮으신지 양해 구하고 만듦! 제작 방법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디자인 작업이 필요한가요? 5만개 이상의 무료...


#가방순이 #가방순이명찰 #결혼준비 #부케순이명찰 #사회자명찰 #스냅작가명찰

원문링크 : [결혼준비 #11] 가방순이 명찰, 부케순이, 사회자, 스냅작가님 명찰까지 셀프 제작하기 (도안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