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scaling 상수 실험


pvp scaling 상수 실험

/run print(GetAverageItemLevel()) 매크로를 이용 pvp 템렙에 따른 상수를 구해보았다.격아 세기말 템렙의 종착지인 478 vs 보홈둘둘 488 템렙 낮은놈한테 심판으로 공격1. 478.552 -> 449.23640190 31301상수 : 0.77882. 488.98 -> 449.23627133 19597상수 :0.7225템렙 높은놈에게 달의 일격으로 공격3. 449.236 -> 478.55211491 14755상수 : 0.77884. 449.236 -> 488.9818092 25051상수 : 0.7222템렙차이 약 10.44를 높였을 때주는 데미지 감소 약 5.63%받는 피해 증가 약 5.66%템렙 1당 피해 증감량 : 약 0.55%보홈 1당 유연성 50, 템렙 9.6 증가, 평균템렙 0.6증가유연성 50당 유연성 증가량 : 주는피해 0.6%증가..........



원문링크 : pvp scaling 상수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