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꼭 먹어봐야 할 아이스크림: 반루웬 Van Leeuwen (feat.DashMart)


미국에서 꼭 먹어봐야 할 아이스크림: 반루웬 Van Leeuwen (feat.DashMart)

미국에서 유학생활하면서 정말 많은 아이스크림을 맛봤다. 한국에 있을 때는 무조건 베라 엄마는 외계인 아님 돼지바(완전 할머니 입맛 ㅋㅋㅋㅋ)였는데 오히려 미국 와서는 베라를 한 번도 안 먹었다. 아무래도 아이스크림 종류가 너무 많아서인 것 같은데, 지금 생각나는 것들로는 벤엔제리(Ben&Jerry), 콜드스톤(Cold Stone), 하겐다즈(Haagen Dazs) 등등 지-인짜 종류가 다양하다. . . . 근데 앞에서 언급한 것들은 일반 마트에서 손쉽게 구하거나 체인점이 있어서 미국에 오래 있으면 굳이 막 찾아서 먹지는 않는데 (+++ 벤엔제리 아이스크림은 개인적으로 너무 달다ㅠ 하겐다즈는 먹어본 맛들 다 호불호 없이 괜찮았다. 녹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겐다즈 맛차 맛 강추!!!) 그러다가 오랜만에 찾아서 먹게 된 아이스크림이 바로, Van Leeuwen!!! 반루웬은 뉴욕에서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으로 시작한 브랜드라고 한다. 유기농 우유와 달걀을 사용해서 일명 "프리미엄 아이스크...


#미국아이스크림추천 #반루웬아이스크림 #반루웬얼그레이맛

원문링크 : 미국에서 꼭 먹어봐야 할 아이스크림: 반루웬 Van Leeuwen (feat.DashM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