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 상담소’ 태사자 김형준 ‘택배맨’ 콘셉트 오해에 “지금도 하고 있어”


‘금쪽 상담소’ 태사자 김형준 ‘택배맨’ 콘셉트 오해에 “지금도 하고 있어”

‘금쪽 상담소’ 태사자 김형준 ‘택배맨’ 콘셉트 오해에 “지금도 하고 있어” ‘금쪽 상담소’ 태사자 김형준이 출연했다.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는 태사자 멤버 김형준과 어머니가 방송 최초 동반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형돈은 태사자 김형준에 “19년 만에 방송 출연을 했다. 그 당시에 택배 기사 근황을 밝혔는데 업계에서는 콘셉트였다는 말이 있었다”며 논란의 진실을 물었다. 이에 김형준은 “사실 저는 방송 계획이 없었다. 그 방송 한 번만 나오고 생각이 없었는데 녹화를 할 때도 제작진이 걱정했다. 저는 제가 숨길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고, 열심히 잘 살고 있는 걸 보여드린 건데 나중에 ‘콘셉이다’, ‘연출이다’ 이런 말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진짜로 실제 약 3년 간 했었고, 지금까지 5만 개 이상 배송을 했다. 지금도 방송 스케줄이 없으면 가끔씩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



원문링크 : ‘금쪽 상담소’ 태사자 김형준 ‘택배맨’ 콘셉트 오해에 “지금도 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