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중소기업 취업청년 소득세 감면제도 알아두면 잘 챙길 수 있어요!


2022 중소기업 취업청년 소득세 감면제도 알아두면 잘 챙길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에스에스솔루션입니다. 반갑습니다. 2022년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제도가 생겨나거나 다시 운용되고 있습니다. 2022 중소기업 취업청년 소득세 감면제도 역시 그런 2022년 제도 중 하나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내용을 참고한다면 몰랐던 내용을 확인하여 못 받고 있었던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오니 꼭 참고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이 제도에 대한 소개를 먼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년을 대상으로 하여, 중소기업에 다니고 있다면 소득세를 감면해 주는 제도임을 인지해 두시기 바랍니다. 2022 중소기업 취업청년 소득세 감면제도는 연말 정산을 할 때 150만 원을 한도로 설정하여 소득세를 감면해 주는 제도에 해당합니다. 청년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만 15세부터 만 34세에 해당한다면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조건도 확인을 해두셔야 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5년간 근로소득 소득세를 감면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초과한 근무 기간에 대해선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


#2022중소기업취업청년소득세감면제도 #소득세감면 #취업청년

원문링크 : 2022 중소기업 취업청년 소득세 감면제도 알아두면 잘 챙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