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Skeletal Mesh Socket 무기 장착


[UE4] Skeletal Mesh Socket 무기 장착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서론 소켓이란? 소켓 추가 C++ 클래스에서 무기 추가 액터로 코드 수정 결론 서론 언리얼 엔진에서 Skeletal Mesh와 Socket를 활용하면 플레이어가 무기를 자연스럽게 쥐도록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Skeletal Mesh Socket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손에 무기를 쥐어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켓이란? 먼저, Skeletal Mesh와 소켓(Socket)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Skeletal Mesh는 캐릭터 또는 오브젝트의 빼대 와 함께 애니메이션을 할 수 있는 모델을 나타냅니다. Socket는 이 Skeletal Mesh의 특정 부분에 무기 또는 다른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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