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기초 : C++을 활용한 Actor 생성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C++을 활용한 Actor 생성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C++ 클래스 생성과 구조 클래스에서 StaticMeshComponent 추가하기 클래스에서 Static Mesh Load 하기 지역변수 외부 노출과 수정 C++ 클래스 생성과 구조.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마우스 우클릭 -> 새로운 C++ 클래스 생성을 클릭 생성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부모 클래스 선택창이 뜹니다. Actor 영화 세트장에있는 배우, 사물 등과 같음 언리얼에서는 Actor, 유니티의 경우 Game Object Object의 상속을 받고 있다. Pawn 입력을 통해 물체를 조종할 수 있다. Actor의 상속을 받고 있다. Character 입력을 통해 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다. Pawn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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