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 나이아가라 시스템으로 눈 파티클 생성 및 이동 구현


[UE4] 언리얼 엔진 : 나이아가라 시스템으로 눈 파티클 생성 및 이동 구현

이 글은 Class 101 - 러셀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개요 나이아가라 시스템 추가 나이아가라 시스템 설정 파티클 이동 구현 결과 개요 언리얼 엔진 4에서 나이아가라 시스템은 효율적이면서 간단한 파티클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나이아가라 시스템을 활용하여 눈 파티클을 생성하고, 플레이어의 이동에 따라 눈 파티클을 자연스럽게 이동시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게임 환경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이아가라 시스템 추가 먼저 나이아가라 시스템을 생성합니다. FX -> 나이아가라 시스템 선택 생성된 나이아가라 시스템의 이름을 NS_Snow로 이름을 지어줍니다. 나이아가라 시스템 설정 나이아가라 시스템을 클릭해서 새로운 창에 들어오면 두개의 노드가 보입니다.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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