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4] 언리얼 엔진 기초 : 블루프린트 클래스 사용하기


[UE4] 언리얼 엔진 기초 : 블루프린트 클래스 사용하기

이 글은 Inflearn - Rookiss : 언리얼 엔진4 입문 강의를 듣고 정리한 글입니다. 목차. 블루프린트 클래스 생성 블루프린트 클래스 구조 블루프린트 클래스 기본 설정 블루프린트 클래스 캐릭터 이동, 카메라 움직임 구현 C++ 클래스를 블루프린트로 변경하기(복사하기) 블루프린트 클래스 생성 저번 글에서 작성한 C++클래스를 블루프린트로 구현해 볼 계획이기 때문에 Character를 생성하겠습니다. 콘텐츠 -> 빈 폴더 생성(이름 : Blueprints) -> 블루프린트 클래스 -> Character 클릭 생성된 블루프린트를 더블클릭 했을 때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면 잘 생성된 것입니다. 블루프린트 클래스 구조 블루프린트도 잘 보면 C++ 클래스와 거의 똑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벤트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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