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9월 노브랜드 KB국민카드 및 KT멤버십 5천 원 할인쿠폰 행사 (~231005)


추석맞이 9월 노브랜드 KB국민카드 및 KT멤버십 5천 원 할인쿠폰 행사 (~231005)

9월에 들어선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추석이 코앞까지 다가올 정도로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갑니다. 간간이 비도 내리면서 더위도 한 풀 꺾이는 것 같지만 아직까지도 한낮에는 꽤 덥습니다. 이러다가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하게 훅하고 가을이 찾아올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침에는 가끔 선선한 기운이 들기도 하니까, 갑작스럽게 오지 말고 천천히 다가와 주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9월 초에는 노브랜드에서 삼성카드 1만 원 LINK 청구 할인이 있어서, 쿠폰은 진작에 다운로드해서 매장을 몇 번 방문했었으나 원했던 물품, 특히 십리향쌀이 계속 재고가 없는지 구할 수가 없어서 허탕을 치고 돌아오곤 했습니다. 5만 원 이상 결제 시 청구할인이기 때문에 기간이 끝나기 전에 큰 맘먹고 광명소하점에 가서 결국 할인을 받고야 말았습니다. 노브랜드 광명소하점 경기도 광명시 한내일로 53 1층 노브랜드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14일부터 새로운 행사를 준비해야 돼서 그런지 진열대도 듬성듬...


#KB국민카드 #할인 #특별할인 #추석 #초특가기획 #체크인챌린지 #청구할인 #이마트 #신선식품 #득템찬스 #노브랜드 #가을 #KT멤버십 #행사상품

원문링크 : 추석맞이 9월 노브랜드 KB국민카드 및 KT멤버십 5천 원 할인쿠폰 행사 (~23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