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에 대해 해결되지 않은 의문 (임신, 성전환, 자금, 실명사용, 선물)


전청조에 대해 해결되지 않은 의문 (임신, 성전환, 자금, 실명사용, 선물)

펜싱 국가대표로 활약한 남현희의 재혼 상대로 알려진 전청조의 사기 행위가 드러나면서 그의 범행 수법에 대중의 주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재벌 3세의 사생아로 소문난 점과 뉴욕에서 성장한 승마 선수로 활동한 과거가 모두 거짓임이 밝혀졌지만,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의문점들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비상한 사건이 어떻게 가능했으며, 어떤 부분에서 여전히 의문이 남아 있는지 전문가의 의견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임신과 성전환 자체에 대한 의문 남현희씨는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전씨는 뒷번호가 '1'과 '2'로 시작하는 주민등록증 두 개를 소유하고 있었으며, 그가 성전환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음에도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경찰 조사 과정에서 그의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는 여전히 남성이 아닌 여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성전환 수술을 받더라도 법적으로 성별을 변경하려면 수술을 받은 병원의 기록, 개인의 성장 환경에 대한 진술서 등 여러 서류를 해당 기관에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남현희 #자금 #임신 #의문점 #실명사용 #시그니엘 #성전환 #선물 #벤틀리 #전청조

원문링크 : 전청조에 대해 해결되지 않은 의문 (임신, 성전환, 자금, 실명사용,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