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본색2 한국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결정, 이전 리메이크 영화 무적자는 어땠나?


영웅본색2 한국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결정, 이전 리메이크 영화 무적자는 어땠나?

한국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도전! 홍콩 누아르 명작 '영웅본색 2'가 한국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합니다. 연필로 명상하기 스튜디오가 홍콩 영화사 포춘스타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통해 제작에 착수했으며, 2025년에 극장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이는 홍콩 영화가 한국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는 첫 사례이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영웅본색 2'의 연출은 '무녀도', '소나기',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의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감성적인 영상을 선보인 경험이 풍부한 안재훈 감독이 맡았습니다. 안재훈 감독 안 감독은 모든 작품을 직접 연필로 그리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그의 작품 중 '무녀도'는 애니메이션의 칸 영화제로 불리는 안시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에서 '콩트르샹' 부문 심사위원 특별상을 받는 등 그의 섬세한 연출은 이미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영웅본색 2'는 범죄 조직의 어두운 세계를 배경으로 사내들의...


#리메이크 #무적자 #애니 #애니메이션 #영웅본색2 #제작결정

원문링크 : 영웅본색2 한국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결정, 이전 리메이크 영화 무적자는 어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