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토스체크카드 에피소드3 발급 후기 feat.발급직후 카드 등록을 해야하나?


[토스]토스체크카드 에피소드3 발급 후기 feat.발급직후 카드 등록을 해야하나?

5000원을 준다는 말에 홀랑 넘어가서 토스체크카드를 발급했어요. +그리구 카드 디자인이 너무 예뻤단 말이에요.... 하지만 카드실물+카드 개봉을하며 토스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갖게된게 더 큰것 같네요. 이 힙한 봉투. 예전에는 현대카드가 제일 세련됬다고 생각했는데 토스로 바꿔야겠네요. MZ세대를 노린 것인지 이런 스티커도 이야 힙하다 힙해 인상적이었던 건 읽지도 않고 버리는 페이퍼들이 1도 없었다는거에요. 설명서나 약정 머이런 정보들이요. 그렇다고 안주는건 아니고 메일로 보내줍니다! 개인적으로 저 페이퍼들이 참 종이 낭비라고 생각했는데 전 이렇게 차라리 메일로 보내주는게 낫네요. 한가지 혼란스러웠던건 아래 순서로 가서 카드를 등록하라는 안내였습니다. 음 토스 어플에서 아래 순서로 들어갔는데.... 토스뱅크카드 선택이 안나오는데요? 다시 앞으로가서 토스 뱅크로 들어갔어요.... 아니 앞에서 힙하게 디자인은 다해놨으면서 왜 이런 UI는 구린거져... 근데 이상한건 등록하기 네 이렇게 ...


#토스

원문링크 : [토스]토스체크카드 에피소드3 발급 후기 feat.발급직후 카드 등록을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