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기흥점 70%세일 쇼핑& 레스토랑 스몰란드 이용방법(아이와 쇼핑 할때 필요한 정보)


이케아 기흥점 70%세일 쇼핑& 레스토랑  스몰란드 이용방법(아이와 쇼핑 할때 필요한 정보)

오늘은 23년 1월 1일입니다! 한해가 지나갔지만 23년도 부터 만나이 통일되어 나이가 먹지 않았습니다 ㅎㅎ 23년도의 첫 계획은! 집을 정리하고 꾸미자! 이케아 기흥점 출동 이케아 기흥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62 이케아 기흥점 1월 1일 새해 아침 일찍 이케아로 달려왔어요.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줄 알았지만 생각했던 것 만큼 많지 않아 쇼핑하기 딱! 적당한 널널함 이케아는 70%세일중입니다 저도 득템한 제품들이 많아요! 후라이펜, 식탁 매트, 향초, 종이행거 방향제 조리도구, 주방가위, 테이프클리너 돌돌이, 식탁 방석, 옷솔,행주,세척브러쉬 이케아 쇼핑 인증샷! 후라이펜은 6,900원입니다 당연히! 인덕션 사용은 안됩니다. 하이라이트 또는 가스불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후라이펜이 얇아서 계란후라이, 또는 간단히 볶음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c 그리고 1개당 2,900원 주고산 땡땡이 식탁방석! <<스탁스타르>> 원래는 1개당 5,900원이지만 세일해서 2,900원입니다!...



원문링크 : 이케아 기흥점 70%세일 쇼핑& 레스토랑 스몰란드 이용방법(아이와 쇼핑 할때 필요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