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하나로마트 주차요금 알라딘중고서적 책 팔고 책 구입하기 (나를 아프게하는건 항상 나였다)


동탄 하나로마트 주차요금 알라딘중고서적 책 팔고 책 구입하기 (나를 아프게하는건 항상 나였다)

오늘 하루를 오전부터 알차게 보내보자! 헌책 팔러 가자! 알라딘 중고서적 ;동탄2 하나로마트 2층 알라딘중고서점 동탄2 하나로마트점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27길 30 2층 https://naver.me/GeWEimTw 알라딘중고서점 동탄2 하나로마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1 · 블로그리뷰 52 naver.me 요즘 뭐든! 비우기를 하고 있다. 요 며칠전엔 내 마음 비우기! 아주 내 머리속과 가슴이 클린! 해졌다! 다 읽고 겹겹이 쌓여만 있던 책들을 과감하게 처분한다! 몇권은 새책 선물받아서 읽었던것도 있고, 알라딘중고서적에서 반값으로 구입한 책도 있다. 주식투자가 처음인데요,,, 천만원을 손실봤다지요,,,,,,, 나는 동탄불개미다. 다 팔아서 알라딘중고서적에서 책 한권 사서 와야지! 알라딘중고서적 매장에 가는 이유는 책만 팔러 가는게 아니다! 읽고 싶었던 책이 있어서 방문하는 것도 있다. 난 책 대여해서 읽는 것 보단 돈주고 구입후 읽는게 더 좋다. 웬지 모르게 온전히 그 사...


#나를아프게하는건항상나였다

원문링크 : 동탄 하나로마트 주차요금 알라딘중고서적 책 팔고 책 구입하기 (나를 아프게하는건 항상 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