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빠른 회복의 비결 그리고 그 뒷이야기 (feat 리제네론(Regenron) REGN-COV2와 투자 이야기)


도널드 트럼프 빠른 회복의 비결 그리고 그 뒷이야기 (feat 리제네론(Regenron) REGN-COV2와 투자 이야기)

도널드 트럼프 빠른 회복의 비결 그리고 그 뒷이야기 (feat 리제네론(Regenron) REGN-COV2 와 투자 이야기) written by Yangon Daddy 트럼프 미 대통령이 며칠 전 영부인과 함께 COVID-19에 감염되었음을 직접 자신의 트위터에 올리고 난 후 자신이 지금까지 올린 트위터 중에 '좋아요'를 가장 받았다고 합니다.. (얼마나 트럼프를 싫어하는 사람이 많으면.. 그럴까요 ㅎㅎ) 물론 그 이후 상황은 모두들 다 아시다시피 단 72시간 만에 멀쩡히 퇴원해서 현재 직무를 보고 있지요.. 주변 사람들은 좀 당황스러울듯합니다.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트럼프의 대선 전 '쇼'같은 기분도 들긴 하고 상식적으로 COVID-19 바이러스를 고의로 투여받을 리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지금까지의 트럼프 협상전략을 봐 왔을 때 합리적인 의심은 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위기의 순간? 지금까지 세계 유수의 제약업체가 COVID-19 백신 개발에 몰두하고 있는 것과 반대로 ...


#COVID19 #트럼프 #투자아이디어 #코로나치료제 #코로나백신 #삼성바이오로직스 #리제네론 #로슈 #REGNCOV2 #REGENRON #항체치료제

원문링크 : 도널드 트럼프 빠른 회복의 비결 그리고 그 뒷이야기 (feat 리제네론(Regenron) REGN-COV2와 투자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