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남성 눈썹이식 수술 생생 후기 ( ft 수술 전후 상태 사진 포함 & 눈썹정리기)


[생활건강] 남성 눈썹이식 수술 생생 후기 ( ft 수술 전후 상태 사진 포함 & 눈썹정리기)

[생활건강] 남성 눈썹이식 수술 생생 후기 ( ft 수술 전후 상태 사진 포함 & 눈썹정리기)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지난 모발이식 관련 블로깅 후 거의 2년이 지났는데요 당시 모발이식도 하면서 눈썹이식도 함께 했다고 했는데... 게을러서 이제서야 후기를 올려봅니다. ㅎㅎ 아마도 남성 눈썹이식수술 후기는 거의 없을 거라 생각하기에 한번 다뤄봅니다. 2017년 6월 어느 더운 여름날 20년간 지긋지긋하게 날 괴롭혀 왔던 탈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제거하기 위해 모발이식 상담하면서 또 하나의 마음에 걸렸던 콤플렉스 양 눈썹에 1/3은 없어져 있는 걸 메꾸기 위해 눈썹이식 수술을 강행했습니다!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아마도 총 100~200모 사이였던 거 같습니다. 참고로 모발이식하면서 눈썹이식은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ㅎㅎ 일단 비포 상태인 기존 눈썹은 이랬습니다! c 어렸을 때는 이렇지 않았던 거 같았는데 크면서 눈썹이 빠진 건지 어느샌가 이런...


#NT3650 #눈썹문신 #눈썹이식 #눈썹정리기 #필립스

원문링크 : [생활건강] 남성 눈썹이식 수술 생생 후기 ( ft 수술 전후 상태 사진 포함 & 눈썹정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