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유튜버] 다이켄의 테크인사이트(ft 기업의 본질과 투자철학 그리고 CEO가 걸어온 길을 뒤돌아 보자!)


[추천 유튜버] 다이켄의 테크인사이트(ft 기업의 본질과 투자철학 그리고 CEO가 걸어온 길을 뒤돌아 보자!)

[추천 유튜버] 다이켄의 테크인사이트(ft 기업의 본질과 투자철학 그리고 CEO가 걸어온 길을 뒤돌아 보자!)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오늘은 최근 정말 좋아하는 유튜버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채널명은 다이켄의 테크인사이트 다이켄의 테크인사이트 #스타트업 #투자경영 #기업가정신 테크업계 15년 실무자 입니다. 현재는 일본에서 스타트업 경영을 하고있습니다.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테크트랜드와 기업의 본질 및 투자철학을 공유하는 인사이트 채널입니다. 많은 분들이 회사와 기업가정신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음합니다^^ 최근 트위터 팠습니다~ https://twitter.com/ZenDaiken youtube.com 주인장이 스타트업 테크 관련 현업 실무자 출신이고 일본에서 활동한다는 것만 알뿐 다른 건 잘 모릅니다 다만, 제가 봐왔던 어떤 유튜버보다 해당 기업의 CEO와 기업문화 그리고 기업의 본질을 얘기하면서 우리가 투자해야 하는 기업은 과...


#다이켄의테크인사이트 #유튜버추천 #일론머스크 #천재CEO #테슬라

원문링크 : [추천 유튜버] 다이켄의 테크인사이트(ft 기업의 본질과 투자철학 그리고 CEO가 걸어온 길을 뒤돌아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