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이슈] 할로윈시즌 이태원 압사참사 (ft. 사고를 누굴 탓할 순 없다.)


[사회이슈] 할로윈시즌 이태원 압사참사 (ft. 사고를 누굴 탓할 순 없다.)

[사회이슈] 할로윈시즌 이태원 압사참사 (ft. 사고를 누굴 탓할 순 없다.) By 양곤대디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지난 29일 밤 이태원 해밀턴호텔근처 내리막길에서 발생한 대규모 인원 압사 사망사건 오전 6시 현재 사망자 149명, 부상자 78명 내리막 골목 인파 차례로 쓰러져 압사 속출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지난 29일 밤 발생한 대규모 압사 사고는 내리막 골목으로 몰린 인파에서 가중된 압력을 이기지 못하고 차례로 넘어지면서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 현장 목격자들은 이태원 해밀턴호텔 인근 내리막 골목에서 제대로 걸을 수 없을 만큼 인파가 몰렸고, 골목 위쪽에서 사람이 넘어지기 시작해 아래쪽 상황은 힘으로 버티기 어려웠다고 입을 모았다. 5~6겹으로 깔린 사람들 속에서 이미 혼절했거나 가까스로 손을 뻗어 "살려달라"라며 구조를 청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기사 전문中 도대체 무엇이 잘못된 걸까?! ️할로윈에 대규모 10만 인원이 몰려들었다 ️좁아터진 이태원 거리, 내리막 골목에...


#이태원 #이태원사건 #이태원사망 #이태원사망사건 #이태원압사 #할로윈 #할로윈사망사건

원문링크 : [사회이슈] 할로윈시즌 이태원 압사참사 (ft. 사고를 누굴 탓할 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