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기사한줄] 이재용·손정의 만났지만…'ARM 빅딜'은 없었다 ( ft. 만약 삼성이 한다면 )


[내맘대로 기사한줄] 이재용·손정의 만났지만…'ARM 빅딜'은 없었다 ( ft. 만약 삼성이 한다면 )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내 맘대로 뽑아보는 오늘의 신문기사 한 줄 그리고 내 맘대로 생각. 이재용·손정의 만났지만…'ARM 빅딜'은 없었다 엔비디아도 성사 못 시켰던 암(ARM)인수건 사실 엔비디아가 암을 인수하면서 엔비디아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였지만 실패로 끝나면서 주주는 아니었지만 새로운 빅태크 공룡기업의 탄생을 아쉬워했는데.. 소프트뱅크는 2020년 ARM을 미국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에 당시 주가 기준으로 400억 달러(약 47조 8000억 원)에 매각하려 했다. 하지만 영국을 비롯한 각국 규제 당국의 반대로 올해 초 결국 무산됐다. 삼성이 내가 아는 돈은 많은데 인수합병에 인색? 했던 그 삼성이 암을 인수한다는 소식에 살짝 기대도 했지만 현 경제 상황 그리고 반 토막 가까이 날아간 삼성의 현 주가 상황까지 거의 최악의 상황에서 암인수는 단기적으로 주가에 악영향(인수 비용이 싸진않다.)미칠수 있지만 자체 AP 설계 능력을 가진 암인수는 다른 어떤...


#ARM인수 #삼성 #삼성암인수 #소프트뱅크 #손정의

원문링크 : [내맘대로 기사한줄] 이재용·손정의 만났지만…'ARM 빅딜'은 없었다 ( ft. 만약 삼성이 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