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스포츠/MLB] 샌디에고 김하성 선수 메이저리그 선수의 꿈 골든 글러브 수상할까? (경쟁자아틀란타 스완슨과 마이애미 로하스 기록비교)


[해외스포츠/MLB] 샌디에고 김하성 선수 메이저리그 선수의 꿈 골든 글러브 수상할까? (경쟁자아틀란타 스완슨과 마이애미 로하스 기록비교)

[해외스포츠/MLB] 샌디에고 김하성 선수 메이저리그 선수의 꿈 골든 글러브 수상할까? (경쟁자아틀란타 스완슨과 마이애미 로하스 기록비교) By 양곤 대디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주로 3루수와 2루수로 출전하다 주전 유격수 타티스 주니어의 부상과 출전 징계를 기회 삼아 샌디에고의 주전 유격수로 올라선 김하성 선수 그가 올 시즌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유격수 골든 글러브 최종 3인 후보에 이름을 당당히 올렸습니다. 元 키움 팬으로 국뽕이 차오르네요 메이저리그 골든 글러브상은 타격도 어느 정도 비중을 가진 한국과 달리 순수 수비 지표로 만 선정되기에 더욱 상의 의미에 대한 신뢰도가 높죠. 빅 리그 2년 차에 접어든 그는 올해 유격수로 출전하여 1,093이닝, 3루수로 171⅓ 이닝을 소화했으며 실책은 단지 8개. 8개?? 아무리 메이저무대라고 해고 이 정도 수치면 엄청 대단하고 수상 가능할 것 같죠?? 댄스비 스완슨 유력한 유격수 골든글러브 수상 후보이자 애틀랜타를 대표하는 선수 댄...


#골든글러브후보 #김하성 #내셔널리그유격수 #메이저리그 #샌디에고 #수비지표

원문링크 : [해외스포츠/MLB] 샌디에고 김하성 선수 메이저리그 선수의 꿈 골든 글러브 수상할까? (경쟁자아틀란타 스완슨과 마이애미 로하스 기록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