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팁] 정적인 당신의 블로그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키는 2가지 팁(ft. Imgplay 움짤 메이커와 GIPHY앱)


[블로그 팁] 정적인 당신의 블로그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키는 2가지 팁(ft. Imgplay 움짤 메이커와 GIPHY앱)

[블로그 팁] 정적인 당신의 블로그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키는 2가지 팁(ft. Imgplay 움짤 메이커와 GIPHY앱)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 Y.D입니다~! 보통 저 같은 경우는 출퇴근길 혹은 점심 휴식시간에 휴대폰으로 블로그를 작성하기 때문에 PC로 쉽게 검색 및 편집 작성할 수 있는 것을 작은 화면에서 여러 가지 기술?들을 사용하려니 귀차니즘이 많이 작동합니다.(심지어 화면도 작은 아이폰 미니! 아이패드하나 장만하고싶네요) 특히 생동감 있는 블로그 작성을 위해 동영상 삽입이 중요한데 동영상 삽입의 단점은 클릭을 해야 보인다는 단점? 이 있죠. 우리 집 왑프님이 만드신 수제 식빵! 예를 들면 위에처럼 동영상을 첨부를 하면 작성자의 입장에서는 영상을 올리고 설명과 태그만 달아주는 편리함을 누리지만 포스팅을 감상? 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클릭 자체에 거부감 혹은 귀찮음을 가진 분들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포스팅 내에서 자동 재생...


#gif변환 #블로그팁 #블로그작성팁 #동영상편집 #네이버블로그팁 #네이버블로그작성팁 #Imgplay #GIPHY #gif파일만들기 #움짤메이커

원문링크 : [블로그 팁] 정적인 당신의 블로그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키는 2가지 팁(ft. Imgplay 움짤 메이커와 GIPHY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