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투자생각] 카톡 먹통 사태 이후 믿을 건 나뿐! 업비트 자체로그인 진행 (ft. 변경된 로그인 적용 방법)


[단편투자생각] 카톡 먹통 사태 이후 믿을 건 나뿐! 업비트 자체로그인 진행 (ft. 변경된 로그인 적용 방법)

[단편투자생각] 카톡 먹통 사태 이후 믿을 건 나뿐! 업비트 자체로그인 진행 (ft. 변경된 로그인 적용 방법) 안녕하세요 양곤 대디입니다! 카톡먹통사건이후 사회 전반적으로 카카오만 믿고 있을 수 없다! 플랜 B 플랜 C가 필요하다는 인식의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특히 자체 로그인 플랫폼이 없고 네이버 카카오 소셜미디어의 로그인 정보를 가져다가 쓰는 앱이나 기업들이 변화를 주고 있네요. 기존 카카오와 네이버 등을 이용한 로그인 방식을 쓰고 있었던 국내 가상화폐 대표 거래소인 업비트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보안 강화 위해 로그인 방식 변경…" 소셜 로그인, 11월 20일까지" 21일부터는 업비트 자체 로그인만 가능 변경된 로그인 방식을 이용하는 방법 업비트의 변경된 로그인 방식을 이용하려면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 뒤 본인인증. 실명계좌 확인을 해야 한다. 6자리의 핀번호나 생체 인증을 등록하면 QR코드를 통한 로그인을 할 수 있다. 어떤 산업이던지 자체 플랫폼을 사용하지 ...


#업비트 #업비트로그인방법 #업비트로그인변경

원문링크 : [단편투자생각] 카톡 먹통 사태 이후 믿을 건 나뿐! 업비트 자체로그인 진행 (ft. 변경된 로그인 적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