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책리뷰] 팀장의 탄생 ( 탁월한 팀장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만들어진다)


[문화/책리뷰] 팀장의 탄생 ( 탁월한 팀장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만들어진다)

[문화/책리뷰] 팀장의 탄생 ( 탁월한 팀장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만들어진다) Written by Yangon Daddy 안녕하세요 Y.D입니다! 오늘은 며칠전 읽은 #팀장의탄생 실리콘밸리 팀장 수업 “탁월한 팀장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만들어진다” 라는 책을 읽고 리뷰 해 봅니다. 사실 한권의 책을 짧은 블로그로 요약해서 리뷰한다는 건 상당히 어렵죠.(전 어렵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 책에서 인상깊었던 부분만 인용 및 발췌해 보고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추가하기로 합니다. 팀장의 탄생 저자 줄리 주오 출판 더퀘스트 발매 2020.09.14. 관리자라면 각 사람의 강점에 집중해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팀 차원에서도 실력자들, 지금 일을 잘하고 있고 앞으로 더 잘할 가능성이 큰 팀원들에게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성과 미달자에게 한정된 시간을 다 뺏겨서는 안 된다. 성과 미달자의 문제는 최대한 신속하게 진단하고 해결해야 한다. 레모네이드 가게의 사례 토비가 시간당 30잔을 팔고 핸리가 10잔...


#리더 #리더쉽 #실리콘밸리리더 #자기개발 #자기계발서 #책 #책리뷰 #책추천 #팀장의탄생

원문링크 : [문화/책리뷰] 팀장의 탄생 ( 탁월한 팀장은 타고나는 게 아니라 만들어진다)